구글이 깝치지 말래


짤49-애드센스가덤벼보래


사이트에서 Google 광고 게재가 중지될 수 있습니다

뭐, 그렇습니다. 애드센스 페이지에서는 알림이 전혀 없는데 메일로 경고장이 날아왔습니다.

2022년 11월 14일에 사이트 전체 게재 제한 먹고 나서도 아직까지 변한 게 없는 게 뭘 의미하겠냐?

애초에 이런 사이트에 애드센스 승인을 때려놓고는 이제 와서 광고 게재 중지를 때리겠다고?

무슨 같잖은 작품들에 아동이 중심인 성적 콘텐츠(소아성애물) 문제라면서 때려놓고는 어느 입이 말하냐?

어느 부분 표현이 심한지, 사진으로라도 알려주면 내가 수정이라도 하겠는데 그것도 없잖아 개~새들아!

그래, 이를테면 저런 식으로 어떤 화상에 문제가 있는지 짚어주면 내가 손쉽게 수정할 수 있을 거 아냐?

근데 저것도 시발놈들아 다른 글들도 살색 가득인데 왜 이 정도 수위로 딱 짚어서 수정하라 알려주냐?

Family-Frendly라며 개~새끼들아!! 이게 부끄러우면 블루아카이브도 성인게임이냐!!

압니다…실제로 청불 등급 먹었죠…암…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제재 때린다고 극적이고 아름다운 변화가 이뤄지나?

내가 광고로 돈 버는 것도 아니고 구글 새끼들 병신짓거리 하는 거랑 트래픽 흐름 지켜볼라고 켜두는 건데.

이번에 또 이렇게 병신짓거리를 또 한 건 하는구나!

솔직히 애드센스 없어도 됨 ㅇㅇ

지금 제 블로그 광고 상태는 이따구입니다.

참고로 소아성애랍시고 가리키는 작품이 そして今夜も#10인데, 이건 그래도 고개를 끄덕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대상부터가 어린 캐릭터로 인식되게끔 그려졌고, 질 나쁜 소재가 메인이니까요.

…그렇게 보면 이해가 안 되는 건 아닌데 문제는 내가 그런 작품들에는 광고 나오지 않게 하고 있다고 시발놈들아!!!!!

애초에 수위 높은 내용이 있다고 경고도 띄우고, 현실에선 절대로 해선 안될 범죄 행위라는 사실도 언급했고,

후…돈은 한 푼도 안 줘도 되니까 트래픽 감시만이라도 할 수 있게 계정 좀 내버려뒀음 좋겠네요.

아니 애초에 가져갈 생각도 없다고 블로그 초기부터 계속 얘기하고 있는데…1년에 27달러로 뭘 합니까;

계정 잔고에 고대로 쌓여있습니다. 안 받아요, 안 받아. 내 블로그가 터지기 전까진 안 받아요.

도메인도 8년인가 연장했는데 일단 그때도 같은 말을 하고 있을지 스스로도 궁금하긴 하네요.

블로그 갱신은 우짜지

2월, 3월은 이미 TOP10 작성은 물건너갔고, 4월은 한국 복귀할 시점이니 어찌저찌 가능하겠네요.

진짜 요즘은 눈코 뜰 새 없이 엄청 바쁘게 지냈습니다…머리가 지끈지끈 터질 것 같아요.

블로그 테마도 슬슬 바꿔보고 싶다는 욕심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이런 담백한 느낌이 좋아서…ㅎㅎ

옛날 사이트 같은 느낌 풀풀 느껴지는 게 2000년대 초중반의 그 느낌같지 않나요?

내가…지게를 타야하는 건가?


작성날짜

카테고리

태그



이전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