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같은 스팸 사이트 좀 잡아라 구글아;


의미있는짤_구글병신


아무리 무료 다운로드니 뭐니 성인 콘텐츠에 혈안인 사람들이 많다고 해도 말이야…

가짜 링크를 버젓이 검색 상단에 노출시키는 너네 알고리즘은 좀 문제가 많다고 생각하지 않냐?

하기사, 성인용 콘텐츠로 가득한 블로그에 애드센스 멀쩡히 내줄 때부터 미심쩍었는데 하아…

하지만 신고를 여럿이 넣었을 텐데도 저렇게 멀쩡히 살아있다는 건 트위터 측도 관리를 안 하고 있다는 말이고…

이 새끼들은 대체 하는 일이 뭘까? 신고가 많이 들어와서 일처리가 늦어져요? 일일이 확인할 수 없어요? 링크 검증을 일일이 수행하는 건 힘들어요?

그걸 해결하는 게 니네 일 아니냐? 니들이 그토록 자랑하는 알고리즘은 어디 갖다 팔아먹었고 니들이 그토록 좋아하는 AI는 하는 일이 PC주의 지킴이밖에 더 있냐?

니네 까는 이 일상글도 어디 한번 구글 상단에 올려보시지 병신들아

#귀갓길 #다운로드 #연이은_밤 #잇따른_밤 #누의_밤 #누의밤 #루의밤 #누의_밤 #루의_밤 #리뷰 #무료_다운로드 #무료다운로드 #방과후 #술래잡기 #방과후술래잡기 #스팀 #스팀다운로드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 #한글화 #한글판 #패치 #구글 #병신들아 #일해라 #짤 #CG #엔딩 #데드씬 #사망씬 #H씬 #HCG #팔척누나 #팔척 #고양이 #키네코 #성인 #야한 #갤러리

자, 마치 태그인 것처럼 이렇게 잔뜩 올려놨는데 시발 니네 크롤러가 어떻게 긁어가나 한번 보자!

검증도 제대로 안 하고 무작정 상단에 올려놓으면…

애초에 이렇게 상단에 올라간다는 것부터가 사람들이 얼마나 성적인 콘텐츠에 굶주려있는지 알려주는 지표이지만;

[구글 크롤러를 속여보게 클릭베잇이란 걸 나도 추가해봤다]

맨날 자연스러운 욕구를 두고 망할 정부는 하지말란 말만 되풀이하니까 눈이 외도로 돌아가지.

보안이 위협받는 건 생각보다 황당한 이유에서 시작될지도 모른다는 것을 몇 년째 느끼게 되네…하아아아아…

방과후술래잡기 귀갓길연이은밤 다운로드

이렇게만 적어두면 진짜 개쓰레기 스팸글이 되기 때문에 블로그에 올려놓은 리뷰글들의 링크 및 상점페이지 링크를 달아놓겠습니다.

양측 모두 스팀에 올라왔다는 내용의 글을 본 적도 없고, 모바일로 가능하다는 건 엑사기어를 통한 구동이라면 몰라, 다른 정식적인 방법으로는 존재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방과후 술래잡기 [放課後の鬼ごっこ / tag after school] : 리뷰_링크 / 다운로드_링크(상점페이지)

귀갓길 연이은 밤 [還道-累ノ夜- / 귀갓길 루의 밤] : 리뷰_링크(과거리뷰) / 리뷰_링크 / 다운로드_링크(상점페이지)

무료 다운로드 말은 좋은데 그런 거 찾을 거라면 적어도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커뮤니티에서 찾으세요…

개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는 제작자 공식 블로그 배포가 아닌 이상 거진 믿을 게 못 되니까요…

만약 구글 병신들이 이 글을 상단에 올려놔서 괜히 눌렀다가 읽게 된 분들이라면 더더욱 조심하세요.

구글 이 새끼들은 믿을 게 못 된다는 사실을.

어지간해선 백신 결과를 믿어야한다는 사실을.

결과에 따른 책임은 자신의 선택에 있었다는 사실을.

인터넷 서핑 좀 한다는 사람이라면 절대로 잊지 말길 바랍니다.

2022.10.04 추가

ㅋㅋㅋㅋㅋㅋㅋ 애드센스에서 무려 성인용콘텐츠로 광고 게재 제한 처리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참에 광고 위치에 따른 정책위반 조건 테스트 좀 할 겸 글 내용에다가 광고 두 개 덧붙여봤습니다.

근데…어차피 제재 걸려서 광고가 안 나오잖아…테스트…할 수 있는 걸까…?

2022.10.05 추가

검토 넣었더니 대략 12시간 걸려서 해제된 걸 확인했습니다.

검토는 사람이 하는 걸까…? 다른 거 수정한 게 하나도 없는데 풀리는 걸 보면 동일 알고리즘이라기엔 웃기고요.

그래서 유에채널 경고도 끝까지 안 풀어줄 거야? 어차피 상관은 없는데.

2022.10.06 추가

해당 글이 현재 날짜 기준 RPM 5달러 가치의 페이지랍니다.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겠나요?

괜히 인터넷에 쓰레기글들이 많아지는 게 아니란 소립니다. 그만큼 보안 위협도 많이 받고 있단 뜻이고요.

성인용콘텐츠 낙인이 없는 피싱글이 이 정도 값을 받는데, 일찍이 내가 판을 지배했다고 생각해보세요.

메인 리뷰글이 벌써 뷰가 2만이 넘어가는데, 조금 과장해서 저 낙인만 없었다면 글 하나로 사흘만에 100달러예요!

여러분의 소중한 트래픽과 시간을 병신같은 낚시글에 낚이지 말라고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요즘 따라 왜 이렇게 떠먹여주고 떠받쳐주길 바라는 애들이 많은지…MZ가 無才를 뜻하는 단어였나?


작성날짜

카테고리

태그



다음 글 :
이전 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