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さとり様の寸止め遊び] 만질까 말까 만질까 말까~




게임명(한글) : 사토리님의 사정관리 놀이

게임명(원어) : さとり様の寸止め遊び

제작 서클 : ハングリーキャンプ

발매일 : 2024년 8월 10일

게임 장르 : 시뮬레이션

게임 가격 : 무료

플레이타임 : 3분


[도입]

히토토나리의 제작 서클에서 이틀만에 만들어 무료로 배포한 작품입니다.

전에 리뷰했던 누나와 방(お姉さんと部屋)처럼 제작자 Ci-en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작품 내용 자체는 제목 그대로 사정관리를 하는 게 전부입니다.

본방도 없고 대딸만 해줄 뿐인…아니, 이틀만에 만든 작품에 뭘 더 바랍니까?!

아무튼 성인게임입니다. 게임성은 확실하게 챙긴!


[본론]

특유의 그림체가 매력적인 헝그리캡 서클이 이틀만에 만들어낸 무료 배포 작품입니다.

사토리(さとり)의 입장에서 주어진 3분의 시간 동안 어린 여우(子狐)를 최대한 많이 슨도메(寸止め)하시면 됩니다.

슨도메는 절정 직전에 성적 자극을 주는 것을 멈추는 행위를 뜻하며, 사정관리로 번역되기도 합니다.

해당 블로그 초기에 리뷰했던 착정악마의 5일간 사정관리 게임에서도 슨도메(寸止め)를 찾아볼 수 있죠.

커맨드는 [천천히(ゆっくり) / 보통(普通) / 과격하게(激しく) / 멈추기(止める)]의 4개가 있습니다.

좌상단 창에는 어린 여우 소년의 생각을 읽을 수 있는데, 이를 보며 사정관리를 적절히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처음부터 과격하게 대딸을 진행하면 아프다(痛い)고 하는데, 아무래도 로션이나 젤 없이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멈추는 타이밍이 살짝 어긋나면 정액이 살짝 흘러나오는 ‘폭발‘ 상태가 되니 주의해주세요.

상기 사진과 같이 사토리의 표정이 일그러짐을 통해 알 수 있으며 -500점 패널티를 받게 됩니다.

멈추는 타이밍이 완전히 어긋나버리면 사토리의 오른손 청결은 더럽혀지고 맙니다.

게임도 끝나고 점수도 대폭 감소(-10000점)하는, 말 그대로 게임오버입니다.

한 가지 요령을 알려드리자면, 여우 소년의 생각보단 꼬추 반응을 보는 게 더 효과적입니다.

남자의 뇌는 꼬추에 있으니까요!

(…?)

리얼타임 3분의 시간이 지나거나 게임오버를 당하면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판만에 S 판정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점수를 후하게 쳐주는 편이니 무리 없이 쉽게 달성할 수 있을 겁니다.

참고로, 0초가 되는 시점에 대딸을 멈추면 게임오버를 당하기 전까지 게임이 끝나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사실상 이 작품의 유일한 결점이라 할 수 있는데, 이틀 만에 만든 작품이니 감안해야겠죠.

그 외에 타이틀 화면에서 선택지가 밖으로 나가는 버그라면 일본어 로케일로 실행하면 고쳐집니다.

이건 울프툴 자체의 오류라 할 수 있으니 딱히 제작자의 잘못은 아니고요.

그나저나 당황과 멸시가 섞인 듯한 표정…좋았습니다.


[평가]

게임성 : ★★★★ [3분짜리지만 네다섯 판은 부담없이 플레이할 수 있음]

편의성 : ★★★ [무한의 0초 버그만 없었더라면]

작품성 : ★★★☆ [이틀만에 만들어낸 것치고는 깔끔하게 잘 나왔는데]

조작성 : ★★★★ [이 간결한 작품에 어떤 조작성을 요구하는가?]

실용성 : ★ [대딸밖에 없음]

총점 : 6.2점 / 10점 [버그가 있어도 순수한 타임킬링용 재미는 있다]

저는 사토리보단 코이시 파입니다.

불만 있으신 분들은 물을 마셔주세요. 깔깔깔!

(…)


작성날짜

카테고리

태그



다음 글 :
이전 글 :